전화상담
카카오톡상담
온라인상담

의지할 곳 없는 저에게 너무나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

자필후기

유족급여 불승인 취소소송을 의뢰해주신 의뢰인분께서 보내주신 감사문자입니다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저희 아버지일로 저를 대신하여 발로 뛰고 고생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마중에 의뢰하기전에 여러곳에 문의해보고 법원에서 무료상담도 받아봤었습니다.

하지만 마중만큼 저에게 힘을 실어주거나 신뢰를 주었던곳은 없었기에 너무나도 절망적이였고 힘든 나날들이였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마중법률사무소를 알게되었고, 박혜원 변호사님께 제 사연을 말씀드리니 친절하게 방문예약을 잡아주셔서 처음으로 방문 해, 김용준 변호사님과 박혜원 변호사님을 만났습니다.

 

제 사연을 들으시고 나서 너무나도 안타까운일이라며, 저와같은 마음으로 울분을 토하셨고 사건을 진행해주셨지요.

저는 그때 느꼈습니다.

굉장히 젊으신 변호사님들을 뵙고 패기가 넘치시고 열정이 가득했고 깊은 신뢰도 생겼습니다.

 

믿고 맡겼던 만큼 역시나 참으로 유능하시고, 의뢰인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시고

항상 의뢰인편에 서서 싸워주신 변호사님들 덕분에 아버지의 일도 잘 해결이 되었나봅니다.

첫 패소 당시 계란으로 바위치기라고 생각했을 무렵 김용준 변호사님께서 저에게 용기를 주셨죠.

너무 억울한 일이고 결코 이대로 끝나서는 안된다고, 뒤집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던게 기억이납니다.

김용준 변호사님 박혜원 변호사님 김한빛 변호사님 제 교통사고와 아버지의 우체국보험금 수령을 담당하셨던 최성욱 부장님, 근재보험금 수령을 담당하신 박윤서 사무국장님 뿐만 아니라 마중 법률사무소 모든 직원분들 너무나 애쓰셨고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아직 해결되지못한 oo화재가 남았지만 그 마저도 원만히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시련과 고난속에서도 묵묵히 책임지고 짐을 덜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길었지만 제 진심을 다해 감사하다는 인사를 이렇게나마 전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언제나 응원합니다.

남은 사건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